Tenga, 우주 로켓 프로젝트 발표

일본의 대표적인 섹스 토이 용품 회사 텐가(Tenga). 다소 민망한 아이템을 취급하는 브랜드지만, 텐가는 대중의 이러한 의식을 전환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획기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유명 아티스트,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은 물론, 자사의 제품을 유명 애니메이션의 로봇으로 형상화한 장난감이나 자체적인 의류를 선보이는 등 텐가가 단순히 어른들의 욕구만을 발산하는 브랜드가 아니라는 것을 꾸준히 알리고 있다.

이렇듯 계속해 흥미로운 움직임을 보이는 텐가가 또 한 번 놀라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바로 저 먼 우주에 ‘텐가 로켓’을 발사하는 것. 바로 어제, 텐가는 일본의 민간 우주개발 스타트업 회사 인터스텔라 테크놀로지스(Interstellar Technologies, 이하 IST)와 함께 올여름 우주에 텐가 로켓을 발사한다고 발표했다.

텐가 로켓의 연출 이미지

이번 프로젝트는 ‘사랑과 자유, 그리고 텐가, 우주에!’라는 슬로건으로 우주라는 공간에 국적과 인종 등의 모든 장벽을 넘어 전 세계 모두에게 사랑과 자유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목적을 지닌다. 이와 함께 텐가 로켓은 세 가지 임무를 수행한다. 우선, 천 명의 마음이 담긴 메모를 우주로 운반하고, 텐가의 공식 캐릭터인 텐가 로보가 로켓에 탑승해 우주 공간에 도달 후 지구로 귀환한다. 마지막 임무는 계측용 텐가(?)를 탑재, 우주용 텐가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할 예정이다.

텐가 우주 로켓 발사를 기념, 국내에서도 작은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2월 5일까지 텐가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회원 가입 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팔로우와 함께 DM으로 ID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로켓 파츠가 포함된 오리지널 버큠 컵을 증정한다.

과연 텐가의 로켓 프로젝트가 전 지구인의 마음을 우주로 무사히 전달할 수 있을지. 그들의 야심 찬 도전을 응원해보자.

Tenga Korea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Tenga Kor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