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Queens)를 대표하는 초 거구 래퍼 액션 브론슨(Action Bronson)은 음악 외에도 익히 알려진 미식가이자 요리사 그리고 바이스 매거진(Vice Magazine)이 진행하는 푸드 쇼 “Fuck, That’s Delicious”의 호스트 MC이기도 하다. 게걸스럽게 비트를 먹어치우는 식성답게 음식에도 일가견이 있기로 정평이 난 그가 그동안의 공력을 집대성한 요리책, ‘F*ck, That’s Delicious: An Annotated Guide to Eating Well’을 발간한다.
저명한 음식 기고가, 레이철 와튼(Rachel Wharton)과 공동 집필한 이 책은 액션 브론슨의 어린 시절부터 가족, 세계 각국의 여행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40여 가지의 음식을 풍부한 일러스트, 사진과 함께 제공한다.
액션 브론슨은 서적의 맛깔난 프리뷰로, 자신이 직접 요리한 ‘치킨까스(Chicken Parm)’ 영상을 공개했다. 이 남자에게 섬세한 손놀림 따위가 가당키나 한가. 재료를 투박하게 툭툭 썰어내지만, 어딘지 능숙한 솜씨는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일류 요리사들보다 친숙하다. 중간중간 구성지게 욕을 내뱉는 그에게 단단한 신뢰가 생기는 건 무슨 이유에서일까.
‘F*ck, That’s Delicious: An Annotated Guide to Eating Well’은 9월 12일, 아브람스 북스(Abrams Books)를 통해 정식 출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