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돌아오는 ‘제10회 경상권 스케이트 콘테스트’

2017년을 마지막으로 잠시 모습을 찾아볼 수 없던 ‘경상권 스케이트 콘테스트’가 5년 만에 돌아온다. 오래간만에 돌아온 콘테스트는 2022년 6월 5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강창 X-GAME 파크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5년 전, ‘경상권 스케이트 콘테스트’에서 활약하며 대구의 영건 스케이터로 주목받기 시작한 이희권을 주축으로 기획되었다. 덕분에 경상도 로컬 스케이터들이 모일 수 있는 화합의 장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 것.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Load of Line’, ‘Best Trick’, ‘Longest Ollie’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초심자들을 위한 미니 게임도 진행한다. 스폰서 경력이 있는 스케이터들에겐 핸디캡이 적용되는 등의 배려가 경상도 스케이터들을 위한 세심함을 느낄 수 있다. 콘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하단에 있는 참가 신청 링크를 이용하거나, 현장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콘테스트 종료 후, 대구 중구에 위치한 실내 스케이트 파크인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경상도 로컬 DJ들이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도 준비되어 있다. 오랜만에 우리 곁으로 돌아온 ‘경상권 스케이트 콘테스트’, 6월 5일은 경상도 스케이터들을 위한 하루가 되지 않을지.

Play Ground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6월 5일 PM 12:00
장소│강창 X-GAME 파크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829)
참가비│1만원 (미니 게임 참가자는 무료이며, 메인대회와 미니게임 중복 참가 불가)
행사내용│로드오브라인, 게임오브스케이트, 베스트트릭, 알리멀리뛰기, 미니게임등(스폰서 경력이 있는 이는 핸디캡 적용)

사전 신청 링크
*현장 참가 접수는 행사 당일 12시부터 1시까지

경상권 애프터파티
일시│6월 5일 PM 8:00 ~
장소│플레이그라운드 (중구 중앙대로278 지하1층)
입장료│1만원 (One free drink)
*신분증 제시 후 입장 가능, 미성년자 출입금지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