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chief가 선보이는 새 시즌 프레젠테이션 ‘2023 MSCHF ONLY’

지난 13년 간 각양한 컬렉션과 프로젝트로 스트릿 신(Scene)과 공명하며 거리의 문화에 멋을 더해온 미스치프(Mischief)가 새 시즌 컬렉션을 소개하는 ‘2023 MSCHF ONLY’를 선보인다.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퍼블릭 이벤트로, 미스치프의 새로운 시즌을 기다려온 팬들이라면 이번 자리가 무척 반가울 것.

미스치프와 프로듀서 말립이 공동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2023 MSCHF ONLY’라는 타이틀 아래 브랜드의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하고, 방문객들과 소통하는 커뮤니티의 장을 마련한다. 메인 이벤트는 말립이 선곡한 음악과 함께 미스치프가 제안하는 23 SS 룩을 보여주는 ‘LIVE LOOKBOOK’으로, 브랜드의 방향성과 아이덴티티를 체험해볼 수 있을 것. 여기에 자리를 함께 빛내줄 뮤지션 JOONIE, DJ AREXIBO 그리고 서울 컬처 신 전반에서 다양하게 활동 중인 20명의 모델도 함께한다고. 또 방문객 200명에겐 선착순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의 ‘CARABINER MINI POUCH’를 기프트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미스치프가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것은 거리 두기 이후 3년 만이다. 코로나 이전, 주기적으로 거리의 문화 한복판에서 개성 있는 행보를 벌여온 미스치프기에 이번 이벤트는 더욱 반갑다. 프레젠테이션의 자세한 디테일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방문해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치프의 면모를 기꺼이 마주해보자.

Mischief 공식 웹사이트
Mischief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2023년 2월 17일 금요일 19:30
장소│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17길 3. ‘Y173’


이미지 출처 | Mischief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