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하드코어 펑크 밴드 Jesus Piece의 내한공연

데스메탈과 하드코어 펑크 등 격렬한 자양분을 포식하며 필라델피아에서 결성된 메탈코어 밴드 지저스 피스(Jesus Piece). 세 장의 EP와 2018년, 2023년 각각 공개한 두 장의 정규 앨범 [Only Self], […So Unknown], 또 크고 작은 공연장과 하드코어 페스티벌 등 메탈, 하드코어 신(scene)을 종횡무진하며 독특한 카타르시스를 발산했다.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고 했던가. 첫 EP 발매 때 이미 스타가 될 것이라 점쳐진 지저스 피스는 꾸준한 활약과 더불어 2023년에는 대거의 추종자를 거느린 스타 밴드이자 메탈, 하드코어 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밴드 중 하나로 거듭났다.

이렇듯 끝없는 흥행 가도를 달리며 전 세계 하드코어 공연장을 투어 중에 있는 지저스 피스를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절호의 기회가 서울에도 주어진다. 오는 11월 7일 화요일, 서울 서대문구에 자리한 복합문화공간 ‘몽향’에서 펼쳐질 스테이지는 지난 4월 ‘Century Media Recoreds’에서 두 번째 정규인 […So Unknown] 발매를 기념한 아시아 투어의 일환이다.

지저스 피스를 한국으로 초대한 부킹 에이전시 ‘트루 컬러 콜렉티브(True Color Collective)’는 파괴적인 사운드와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반드시 눈앞에서 경험해야 한다며 이번 기획 공연에 자부심을 표했다. 또 언제 다시 한국을 찾을지 알 수 없는 밴드인 만큼, 이번 기회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공연 티켓의 가격은 예매 5만 원, 현매 6만 원이다.

Jesus Piece Live in Seoul 예매하기
Jesus Piec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