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ap: 오프로드에서 펼쳐진 열정 가득한 레이스, DEUS Swank Rally Korea

지난 5월 11일, 데우스 엑스 마키나 코리아(Deus Ex Machina Korea)에서 주최한 제1회 데우스 스웽크 랠리 코리아(Deus Swank Rally Korea)가 춘천에 위치한 오프로드 파크, 더트 앤 파크에서 열렸다.

데우스 스웽크 랠리란 프로 라이더부터 바이크 애호가까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자유로운 복장과 커스텀 바이크로 비포장도로, 숲길, 해변과 같은 다양한 지형의 코스를 달리는 경기로 이번 이벤트에서는 125cc, 250cc, 600cc, 언더본으로 클래스를 나눈 타임 트라이얼 레이스로 진행되었다. 각 클래스에 참가한 선수 모두 최고의 랩타임을 기록하기 위해 치열한 각축전을 벌였으며,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 한마음으로 그 열정을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서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와 더불어 여러 협력사의 브랜드 부스가 설치되어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터사이클 제품과 액세서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또한, 맛있는 음식도 마련되어 모든 참가자와 갤러리가 랠리와 함께 풍성한 경험을 즐겼다.

특히, 데우스 엑스 마키나 부스에서는 스웽크 랠리 코리아 기념 굿즈를 선보였고, 행사의 메인 스폰서 혼다 코리아는 행사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바이크 XL750과 CT125 모델을 전시해 많은 이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랠리의 하이라이트는 선수 간에 펼쳐진 뜨거운 경쟁과 응원이었다. 레이서 모두 최선을 다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었고, 여기에서 얻어진 성과와 우정은 자리의 모든 이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열린 데우스 스웽크 랠리 코리아의 성공적인 개최가 한국 바이크 신(Scene)의 또 다른 장을 열길 기대하며, 현장의 뜨거웠던 열기를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Deus Ex Machina Korea 공식 웹사이트
Deus Ex Machina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Deus Ex Machina Kore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