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덟 명의 서울 로컬 스케이터와 함께한 Vans ‘OFF THE WALL TEE’ 캠페인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점차 따스해지는 날씨에 맞춰 새로운 어패럴 컬렉션, 오프 더 월 티(OFF THE WALL TEE)를 출시했다. 활동성이 많은 스케이터를 위해 제작한 티셔츠는 기능성과 편안함, 그리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고루 갖춰 매일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완성됐다.

스케이터가 요구하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반영한 오프 더 월 티는 안감에 와플 프린트 패턴을 더해 내부의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는 속건성 기능으로 온종일 착용해도 오랜 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더불어 강력한 내구성의 스터디 스펀(Sturdy Spun) 섬유 구조로 구성한 원단을 사용해 잦은 세탁에도 변형을 최소화한다. 목 부분 또한 립 칼라(Rip Collar) 구조로 마감해 목 늘어짐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어깨 부분에도 스티치를 덧대 내구성을 한 단계 더 높였다. 가슴 부분의 프리미엄 로고 패치와 의류 안쪽 체커보드 고리 포인트 역시 눈에 띈다.

VISLA 매거진은 서울에서 활동하는 여덟 명의 로컬 스케이터와 함께 그들을 위해 고안된 오프 더 월 티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스케이터의 라이프스타일에 오프 더 월 티가 어떻게 녹아들었는지 지금 당장 확인해보자. 반스의 새로운 클래식 티셔츠 오프 더 월 티 컬렉션은 반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ns Korea 공식 웹사이트


제작 │ VISLA, Vans Korea
디렉터 │ 오욱석
에디터 │ 오욱석, 한지은
포토그래퍼 │ 최낙원
모델 │ 고아림, 김성은, 곽경륜, 문선우, 최호진, 한수민, Brandon, Jack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