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아크테릭스(Arc’teryx)와의 협업으로 시즌의 대미를 장식한 팔라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s)는 그 열기가 채 가시기도 전 새로운 두 브랜드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어반 아웃도어의 표본인 노스페이스 퍼플 라벨(The North Face Purple Label)과 함께, LA 로컬을 대표하는 스케이트보드 숍 로티 스케이트숍(Lottie Skateshop) 협업을 예고, 그들의 뿌리는 언제나 스케이트보드에 있음을 상기한다.
지금으로부터 5년 전, 스케이터이자 아티스트 마이크 질리오티(Mike Gigliotti)가 시작한 로티 스케이트숍은 숍, 그리고 지역 스케이트보드 커뮤니티의 역할을 겸하며, LA 스케이트보드 신(Scene) 내 중추적인 스케이트보드 아지트로 거듭났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와 후디, 셔츠, 재킷, 팬츠,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각 제품마다 질리오티의 독창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을 더해 개성 넘치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더불어, 로티 스케이트숍의 면면을 살펴볼 수 있는 50초가량의 짤막한 영상으로 다시 한번 협업을 기념한다.
팔라스 스케이트보드와 로티 스케이트숍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19일 영국과 미국 스토어를 시작으로, 20일 일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