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에 들어서는 Supreme의 신규 매장

이번 주부터 트위터에서는 슈프림(Supreme)이 올해 시카고 매장을 오픈한다는 소문과 함께 관련 포스터 사진이 돌기 시작했고, 얼마 안가 이 소문은 사실로 밝혀졌다. 슈프림의 소식을 전달하는 슈프림 커뮤니티(Supreme Community)에서 슈프림 시카고 스토어가 오는 11월 10일 목요일 오픈한다고 알린 것.

슈프림은 신규 매장 오픈 당일 항상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바로 신규 매장 전용 박스 로고 티셔츠 발매다. 슈프림 시카고 스토어 역시 매장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되는 새로운 박스 로고 티셔츠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유출된 이미지가 아직 없으니 박스 로고의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계속 지켜볼 필요가 있다.

매장 정보 등록은 다른 장소와 동일한 절차로 11월 8일 화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밀라노에 이어 시카고 신규 스토어 오픈 루머까지 사실로 밝혀지며 전 세계 슈프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다음 매장의 위치 역시 화두로 떠올랐다.

슈프림을 인수한 VF 코퍼레이션(VF corporation)이 매출 증진을 위해 해외 시장 진출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만큼, 캘리포니아의 웨스트 할리우드와 서울에 슈프림의 신규 스토어가 새롭게 열릴 것이라는 소문이 퍼지고 있다고.

Supreme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Supreme Community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