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omon x Palace 협업 컬렉션 공개

팔라스(Palace)와 살로몬(Salomon)이 깜짝 협업 소식을 발표했다. 지난 8월, 맥도날드(McDonald’s)와의 협업으로 한 차례 감탄사를 내뱉게 했던 팔라스가 다시금 베이스라인으로 돌아온 것.

팔라스의 공식 웹사이트에는 살로몬의 정체성이 강하게 드러내는 외형을 가진 스니커즈 ‘XT-Wings 2’가 화이트, 블랙 두 색상으로 등장했다. 이미지에서는 어퍼와 스트립의 소재 대비를 강하게 주어 글로시한 스트립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설포에는 블랙 앤 화이트의 모노톤을 지루하지 않게 할 원색의 라벨이 길게 부착되어 있으며 팔라스의 레터링 로고까지 빼놓지 않은 모습. 그뿐만 아니라 아웃솔을 비롯한 밑창 전반에는 마블 패턴으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이번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은 이틀에 걸쳐 릴리즈 될 예정이다. 오는 9월 1일, 유럽과 미국, 영국의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어 2일에는 중국과 일본 스토어에서 공개된다고. 더불어 첫 오는 금요일에는 러닝 선수인 코트니 다월터(Courtney Dauwalter)가 UTMB 레이스에서 해당 제품을 착용하고 나선다고 하니, 살로몬의 기능성을 아직 맛보지 못한 이들이라면 이 재밌는 캠페인을 놓치지 말자.

Palac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alomo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Palace

김소라
Visual.... something...☆〜(ゝ。∂)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