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로 하나가 된 Slam Jam x 24.7 fast life의 협업

이탈리아를 기반으로 1989년부터 서브 컬쳐를 유럽에 적극적으로 전파하는 브랜드 슬램 잼(Slam Jam)이 모터사이클(Motorcycle) 문화를 베이스로 한 이탈리아 브랜드, 패스트라이프(24.7 fast life)와의 협업 제품을 발매했다.

공개된 제품은 역시나 모터사이클 무드의 저지 한 종. 가슴에 크게 인쇄된 패스트 라이프의 레터링 로고와 강렬한 그래픽이 단숨에 눈길을 끈다. 또한 긴 소매에 촘촘히 올라간 그래픽 역시 인상적. 등에는 슬램 잼과 패스트 라이프 레터링이 볼드하게 인쇄되어 강렬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협업을 진행한 슬램 잼은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편집숍이자 브랜딩 스튜디오로, 이탈리아 내부에 언더그라운드, 서브 컬쳐를 적극적으로 유입해 왔다. 스투시(Stussy)역시 슬램 잼을 통해 이탈리아에 첫발을 디뎠다. 현재는 도쿄(Tokyo)와 뉴욕(New York), 파리(Paris) 등 세계 각지에서 팝업을 개최하며 영역을 넓혀가는 중.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언더그라운드 신(Scene)을 연결하며 같은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과의 커뮤니티를 만들고자 한다고.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더욱 넓은 세계로 뻗어나갈 두 브랜드가 궁금한가?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자.

Slam Jam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24.7 fast lif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Slam Jam

김소라
Visual.... something...☆〜(ゝ。∂)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