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5일 금요일, 칼하트 WIP 신사 스토어가 새롭게 오픈한다. 홍대, 압구정에 이은 서울의 세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신사역 인근 도산대로에 자리한다. 칼하트 WIP 신사 스토어는 전 세계 칼하트 WIP 스토어의 설계와 디자인을 담당하는 건축가 안드레아 카푸토(Andrea Caputo)의 손길이 닿았으며, 총 3층 규모로 구성, 1층과 2층은 스토어, 3층은 오피스와 쇼룸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공간 곳곳의 미니멀리즘과 기능적인 요소를 통해 칼하트 WIP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다. 건물 내, 외관 모두 콘크리트와 메탈 소재를 활용해 견고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자아낸다. 건물 내부는 오픈 형태로 시원한 공간감을 선사하며, 원목 소재를 조화롭게 배치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칼하트 WIP 신사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특별한 캡슐 컬렉션 역시 출시한다. 본 컬렉션은 신사 스토어의 세련된 스크립트 그래픽을 테마로 칼하트 WIP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이루어져 있다. 신사 스크립트 그래픽을 체인 스티치로 표현한 디트로이트 재킷과 더블니 팬츠, 이와 함께 후디드 스웨트셔츠, 티셔츠까지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칼하트 WIP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는 강남구 도산대로11길 40에 위치, 바로 내일인 7월 5일 금요일 낮 12시부터 정식 매장 운영을 시작한다. 칼하트 WIP의 정체성과 다양한 문화적 행보를 보여줄 신사 스토어가 어떤 모습으로 꾸며져 있을지 직접 확인해 보자.
이미지 출처 | Carhartt WIP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