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ena, Vince Staples가 참여한 싱글 “Secret” 뮤직비디오 공개

팝 음악에 인도의 문화를 담아내는 독보적인 개성의 아티스트, 라비나(Raveena)가 최근 새 싱글 “Secre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인도계 미국인인 라비나는 그동안 비단 음악뿐 아니라 아트워크나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의 뿌리를 투영해내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 싱글 “Secret”에서도 그녀는 발리우드(Bollywood)와 2000년대 초반의 팝 사운드를 차용하며 자신만의 세계관을 이어나가고 있다. “Secret”은 2월 11일에 공개될 예정인 그녀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Asha’s Awakening]에 수록될 곡으로, 라비나는 이에 대해 “내게 “Secret”은 다차원을 넘나드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다. 스페이스 프린세스에 의해 지구인들이 감각적인 꿈을 꾸기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자신의 몸은 이미 알고 있는 듯 느껴지지만, 머리로는 알지 못하고, 이 차원에서는 마주칠 수 없는 누군가에 대한 내용이다. 당신의 운명의 짝이 도무지 도달할 수 없는 차원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면 어떻게 할 것인가? 이것이 “Secret”의 테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롱비치 출신의 래퍼 빈스 스테이플스(Vince Staples)도 힘을 보태며 곡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두 아티스트가 만들어낸 독창적인 세계가 궁금하다면, 위 첨부된 “Secret”의 뮤직비디오를 직접 확인해보자.

Raveena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Raveena Auror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