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현듯 서울에 등장한 레코드레이블 ‘월즈 앤 팔즈(WALLS AND PALS)’가 두 번째 EP [Pals FM: Floor Materials Vol.1]을 10월 8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애시드워크(ACIDWORK)의 EP에 이어 두 번째 EP 역시 댄스 플로어와 댄스 음악에 관한 미덕들이 스며들었다. 다만 이번에는 다양하게 맛볼 수 있을 컴필레이션 형식으로 레이블의 수장 모과(Mogwaa)와 제시 유(Jesse You), 그리고 클라세 렉스(KLASSE WRECKS)의 Mr. Ho, 오사카의 프로듀서 구치(GUCHI)까지, 총 네 명의 프로듀서가 참여하여 넉점의 댄스 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발매 예정 소식과 동시에 지난 9월 22일에는 밴드캠프를 통해 디지털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해당 밴드캠프 페이지에 따르면 [Pals FM: Floor Materials Vol.1]은 댄스 플로어에서 만나 가까워졌거나, 혹은 전자 음악과 댄스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교류를 시작한 동료 음악가들이 각자 자신이 생각하는 댄스 플로어를 표현했다고. 컴필레이션에 참여한 네 명 모두 아시아 여러 도시와 클럽 스테이지에 수없이 발을 뻗어본 베테랑 디제이기에 더욱 설득되는 코멘트다. 그들의 특별한 기행을 6~7분 남짓의 트랙을 통해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을 것.
우선은 어느 무대에서건 침착함을 유지하는 서울의 프로듀서 모과의 트랙 “Provision 8216″을 확인하자. 완전체의 공개는 10월 8일. 한편 앨범 발매일에 릴리즈 파티가 개최되며 또한 추후 컴필레이션의 바이닐 레코드 또한 제작될 예정이니 레이블을 팔로우하여 꾸준히 행보를 따라가는 것을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