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int Point, 싱글 “You Will Never Know” 발표

지난주 부산의 프릭(Freak), 서울의 케이크숍(Cakeshop)에서 Pute Deluxe 크루와 한국 투어를 진행했던 포인트 포인트(Point Point)는 Aazar, Nomak, Devoted To God(DVTGD), Le’Homme Aux 4 Lettres(LH4L)까지 모두 4명의 파리지앵 프로듀서로 이루어진 그룹이다. 퓨쳐 비트를 기반으로 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음악을 선보이는 포인트 포인트가 최근 새 EP 앨범에 대한 소식을 알렸다. [Contrastive Focus Reduplication]이라는 타이틀의 앨범은 6월 23일 파리 기반의 레이블, 레코드 레코드(Record Record)를 통해 발매된다.

포인트 포인트는 발매 소식과 함께 앨범의 첫 번째 싱글인 “You Will Never Know”를 발표했다. 이번 트랙은 보이스 샘플의 적극적인 활용과 강약 조절, 다채로운 소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You Will Never Know”에서 포인트 포인트는 타격감을 주는 데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멜로디 구성에도 힘을 쏟은 것 같아 더욱 인상적이다. 그들에 대한 배경 지식이 없더라도 긍정적으로 감상할 만한 트랙이니 [Contrastive Focus Reduplication] EP를 큰 기대와 함께 기다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Point Point의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