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와지 섬에 상륙한 실물 크기의 고질라

일본 효고현에 위치한 섬, 아와지섬에 고질라(Godzilla)가 나타났다. 아와지섬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니지겐노모리(Nijigen no Mori)는 실물 크기의 고질라 구조물을 건설, 고질라를 가장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높이 20m, 길이 120m에 달하는 고질라는 1954년 도호(Toho)에서 제작한 첫 번째 고질라의 외형을 그대로 본떴다. ‘고질라 요격 작전’이라는 이름의 놀이기구는 이용객이 고질라 연구센터 일원이 되어 고질라 요격 작전에 투입된다는 설정으로 ‘체내 돌입 코스’와 ‘체외 감시 코스’ 두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체내 돌입 코스는 집라인을 타고 고질라의 입속으로 들어가 고질라의 내부를 탐험하는 어트랙션이며, 체외 감시 코스는 외부에서 총으로 고질라의 세포를 사격해 세포 증식을 막는 어트랙션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English below] . . \グランドオープン日決定🎊/ 皆様お待たせ致しました! 10月10日(木)グランドオープンが決定! チケット予約販売中😊🎟 . “Godzilla Interception Operation National Godzilla Awajishima Research Center” where you can enjoy attractions such as zip lines and shooting will open on Saturday, October 10, 2020🙌 Along with the opening of the attraction, tickets with original postcards exclusively for online reservations is on sale from September 25th (Friday) 😊🎟 . #コロナに負けるな #淡路島 #淡路島西海岸 #ニジゲンノモリ #nijigennomori #ゴジラ迎撃作戦 #GODZILLA

ニジゲンノモリ(@nijigennomori)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외 역대 고질라 시리즈의 역사를 살필 수 있는 고질라 뮤지엄과 아와지섬에 상륙하는 고질라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단편영화 또한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고질라에 등장하는 괴수를 그럴싸하게 표현한 음식을 판매하는 레스토랑 역시 문을 열 예정이라고. 고질라 요격 작전 실행 일시는 오는 10월 10일, 지금 당장 작전에 참가하기는 어렵겠지만, 하루빨리 실물 크기의 고질라를 만나볼 날이 오길 희망해보자.

Nijigen no Mori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Nijigen no Mori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