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x Undefeated Air Max 97, 웍스아웃 발매

의류부터 스니커까지, 언디핏(Undefeated)이 스트리트웨어 시장에 끼친 영향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대단하다. 제임스 본드(James Bond)와 에디 크루즈(Eddie Cruz) 이 두 명의 패기 넘치는 젊은이가 시작한 스니커 부티크는 많은 편집숍, 브랜드가 실망스러운 결과물과 함께 쓰러져갈 때도 그 이름과 같이 꾸준히 전진하며 무패 신화를 달성하는 중이다. 그간 다양한 스니커 브랜드와 협업하며 걸출한 명작을 만들어낸 언디핏이 지금 가장 뜨거운 스니커라해도 과언이 아닌 나이키 에어 맥스 97(Nike Air Max 97)을 바탕으로 또 한 번 세간을 놀라게 할 스니커를 만들어 냈다.

빨간색과 초록색 라인에 자사의 이름을 새겨 넣은 디테일은 모두가 인식하는 패션 하우스 구찌(Gucci)를 연상하게 하지만, 실은 이탈리아의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디자인이다. 하이 패션의 분위기와 레트로 하이테크 스니커의 조화를 모두 담아낸 이번 스니커 역시 이미지 공개와 함께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스니커 컬렉터에게 새로운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그러나 이베이(eBay)를 중심으로 계속해 새로운 가격을 선보이는 이 스니커를 정가에 구매할 기회가 생겼다. 국내 패션 디스트리뷰션 업체 웍스아웃(Worksout)에서 오는 21일, 나이키와 언디핏 협업 맥스 97을 한정 발매할 예정으로 이날 역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구매를 원한다면 아래 발매 정보를 확인 후 발 빠르게 움직여보자.

WORKSOUT 공식 웹사이트


발매 정보

일시 │ 2017년 9월 21일 목요일 PM 12:00
장소 │ 
WORKSOUT 압구정(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7길 20-2)

주의사항 │

번호표 배부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시어 1인 1족 구매 가능합니다.
고객님 임의로 작성된 사설명단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발매 당일은 스토어 앞에 주차가 불가합니다. 이에 따른 견인 및 단속 등의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스토어 주변의 대기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대기해주시기 바랍니다.
통행하는 차량 및 안전사고에 주의 바랍니다.
(제품 수량은 나이키 코리아의 요청으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