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포토그래퍼 Ed Colver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Babylon LA의 협업, ‘What’s Wrong With the Real World?’

남부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 중반까지 펑크 신(Scene)에서 활동한 포토그래퍼 에드 콜버(Ed Colver)와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바빌론 LA(Babylon LA)의 협업 제품이 공개되었다. 티셔츠, 워크 셔츠, 재킷, 담요 등 총 10개로 구성된 제품들은 에드 콜버가 80년대 초에 촬영한 사진들이 프린팅되었으며 제품의 발매일에 맞춰 그의 인터뷰를 담은 10분 분량의 다큐멘터리 “What’s Wrong With the Real World?”의 상영회를 바빌론 LA 스튜디오에서 진행했다.

에드 콜버는 고등학교까지 예술에 관심을 가지던 중 주변인의 권유로 펑크 공연에 가면서부터 카메라를 잡았다고 한다. 사진이란 그에게는 처음 접해보는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펑크 공연을 다니며 본인의 예술적인 시선을 카메라를 통해 구현하기 시작한다. 이후 블랙 플래그(Black Flag), R.E.M., 레드 핫 칠리 페퍼스(Red Hot Chili Peppers), 아이스 큐브(Ice Cube), 린킨 파크(Linkin Park)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앨범 커버를 500장 이상 작업하며 펑크 신 안팎에서 인정받는 포토그래퍼로 이름을 알렸다.

Ed Colver 인스타그램 계정
Babylon LA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