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That Means x The Skippers 스플릿 EP 앨범 발매 쇼

홍대 앞을 거점으로 활동하는 멜로딕 펑크 록 밴드 왓에버댓민즈(…Whatever That Means), 그리고 일본 오사카의 스케이트 펑크 밴드 더 스키퍼스(The Skippers), 두 밴드의 스플릿 EP 앨범이 발매됐다. 2023년 12월 30일 토요일 저녁 7시 클럽 빅팀(Club Victim)에서는 앨범 공식 릴리즈 쇼가 이어진다. 

이번 스플릿 앨범은 15~20년가량 활동을 이어온 두 펑크 밴드 사이에 우정을 다지는 합작품으로 더 스키퍼스가 “Kimuchi”, “Bulgogi” 2곡, 왓에버댓민즈가 “Her n I”, “Cheap Booze & Cigarettes” 2곡씩 총 4곡이 수록됐다. 질주하는 펑크 록 위로 더 스키퍼스의 호방한 에너지와 왓에버댓민즈의 유려한 스타일이 교차한다. 앞서 발매된 디지털 앨범을 통해 직접 감상해 보자.

스플릿 앨범은 이달 초 두 밴드가 오사카의 베뉴 브론즈(BRONZE), 고베의 246 웨스트(246 WEST)로 간사이 지방 스플릿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CD 음반으로도 배포되었다. 오는 30일 공식 릴리즈 쇼를 통해 한국에서도 배포가 시작될 예정이다. 

릴리즈 쇼에는 팎(PAKK), 배다른 형제(Half Brothers), 더 리셋터즈(The Reseters), 칵크래셔(Cockrasher), 톰 톰 톰(Tom Tom Tom)이 라인업을 채워 왓에버댓민즈와 함께 축하공연을 이어간다. 톰 톰 톰의 경우 데뷔 무대로 릴리즈 쇼에 이목을 더욱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더 스키퍼스는 이번에는 출연하지 못하지만, 앨범발매 스플릿 투어의 파이널 무대로서 다음 달 19~20일 내한공연을 갖는다.

내년 3월 왓에버댓민즈 결성 15주년을 앞두고 발매된 앨범 그리고 릴리즈 쇼인만큼 올해 마지막 토요일인 이날 여러모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시간이 꾸려질 예정이다. 특히, 공연 입장객 첫 30명에게 스플릿 앨범 CD 음반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니 두 밴드 교류의 성과물을 놓치지 말고 실물로 확인해 보자.


…Whatever That Means 인스타그램 계정
The Skippers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23년 12월 30일 토요일 PM 7:00 ~
장소 | Club Victim(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53, 지하1층)


이미지 출처 │ World Domination, Inc.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