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는 Foot Locker 우먼스 캠페인, ‘Powered by You’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풋락커 코리아(Foot Locker Korea)는 지난해 9월 ‘Powered by You’라는 우먼스 캠페인을 런칭, 자기주도적인 움직임으로 진취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을 조명하고 있다. 올해 역시 매년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Powered by You’ 캠페인을 진행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Powered by You’ 캠페인은 풋락커 여성 스트라이퍼(스토어 스태프)를 비롯한 포토그래퍼와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그간 스토어와 카메라 뒤에 가려져 있던 그들이 무대의 주인공으로 올라 개개인의 서사를 전달함과 동시에 우리가 미처 보지 못한 곳에서 능동적으로 일하는 여성의 이야기를 다룬다.

더불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3월 8일 풋락커 DJ 나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상록여자 자립생활관 여성 청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기부 활동도 계획되어 있다고.

스니커 컬처를 넘어 세상을 바꾸고 움직이는 여성에게 찬사를 보내는 풋락커 캠페인 ‘Powered by You’를 계속해 주목해 보자. 자세한 행사 정보는 기사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ot Locker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FOOT LOCKER DJ NIGHT

일시 │ 2022년 3월 8일(화), 17:00 ~ 21:00
장소 │ 풋락커 명동 스토어(서울 중구 명동8길 27)
Time Table
17:00 – 18:00 ASHIKO
18:00 – 19:00 NANAMILK
19:00 – 20:00 HYDEY
20:00 – 21:00 CORAL THE ANIMAL

※ 행사 진행 동안 매장 내 체류 중인 고객 대상 에어 드랍 기능을 활용, 추첨을 통해 총 250만 원 상당의 풋락커 상품권 증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