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2 WEST8의 정신이 깃든 Reebok Zig Kinetica II Edge 출시

네펜데스(NEPENTHES) 산하의 패션 레이블 사우스2 웨스트8(SOUTH2 WEST8)이 리복(Reebok)과의 첫 협업을 성사했다. 낚시와 사냥 등 아웃도어 활동 전반에서 영감받은 의류를 전개하는 사우스2 웨스트8은 브랜드 디렉터 카나메 나가오카(Kaname Nagaoka)의 오랜 취미인 일본의 전통적인 플라이 낚시, 텐카라(Tenkara)를 주요 테마로 기능적이고 패셔너블한 아웃도어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트레일 러닝으로부터 출발한 리복의 스니커 직 키네티카 2 엣지(Zig Kinetica II Edge)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콘셉트를 적극 반영한 협업 스니커를 완성했다. 카나메 나가오카는 본 협업에 있어 지나치게 정교하거나 하이테크한 디자인이 아닌 활동성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하며, 도시와 야외, 두 장소에서 어우러질 수 있는 스니커를 구현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모았다고 언급했다.

스니커는 청록색 스웨이드 갑피와 함께 사우스2 웨스트8의 시그니처인 혼 카모 패턴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고무 토캡, 이중 힐 루프, 비브람 솔로 기능성을 한껏 끌어올렸다. 더불어, 힐탭과 스니커 측면, 안창에서 사우스2 웨스트8의 로고를 찾아볼 수 있다.

사우스2 웨스트8 x 리복 직 키네티카 2 엣지는 오는 11월 5일 네펜데스 레이블을 통해 일본 선출시, 11월 18일에는 리복 공식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SOUTH2 WEST8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SOUTH2 WEST8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