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s Back POLO SPORT, 폴로 스포츠 데님 & 폴로 스포츠 실버 리미티드 에디션 런칭

랄프 로렌(Ralph Lauren)이 90년대 많은 이에게 사랑받은 아이코닉 컬렉션, 폴로 스포츠(POLO SPORT)를 새롭게 런칭했다. 폴로 스포츠 데님, 폴로 스포츠 실버, 두 가지 라인의 익스클루시브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과거의 아이코닉 디자인을 재해석한 새로운 아이템과 오리지널 폴로 스포츠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

1992년, 폴로 스포츠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토탈 스포츠웨어 라인을 전개해 이목을 끌었다. 랄프 로렌은 라이프스타일로서의 건강과 피트니스의 중요성을 인식하며 기능성뿐만 아닌 스포츠 정신에 입각한 에너지와 아우라가 느껴지는 의류를 완성했다. 출시와 동시에 폴로 스포츠는 하나의 컬트 문화로 자리 잡았으며, 거리 문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출시하는 데님과 실버 캡슐 컬렉션은 컬렉터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90년대 중반 폴로 스포츠의 아이코닉 피스들에 대한 헌신을 표하며 오늘날 소비자에게 신선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방식으로 다시금 소개하고자 한다.

폴로 스포츠 데님 캡슐은 남성과 여성 라인 모두 전개된다. 클래식 캡과 데님 재킷, 유틸리티 진 그리고 여성용 보이프렌드 쇼츠로 구성되며 모든 제품은 100% 코튼 데님으로 제작했다. 오리지널 트림과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현대적인 디자인 디테일을 가미한 이번 컬렉션은 아이코닉 피스의 복각 제품과 새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현대적인 스포츠 룩에 폴로 스포츠만의 시그니처 미학을 더했다.

폴로 스포츠 실버 캡슐은 아우터, 팬츠 그리고 액세서리들로 구성되며 남성 컬렉션으로만 전개된다. 실버 재킷과 패니 팩과 같은 일부 아이템은 오리지널 피스의 복각 제품이며 윈드 브레이커, 베스트, 셸 팬츠, 모자는 구조와 컬러 구성을 업데이트한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번 시리즈를 위해 랄프 로렌은 디자인 모티프를 새롭게 제안했으며, 한층 더 담대한 그래픽을 실버, 레드, 화이트 그리고 블루 컬러에 적용했다.

두 가지 캡슐 컬렉션은 오늘부터 폴로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가로수길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 갤러리아 압구정점 폴로 랄프 로렌, 무신사 스토어를 포함한 전 세계 일부 랄프 로렌 스토어와 셀렉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로 스포츠는 데님과 실버 리미티드 에디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아이템을 시즌별로 선보일 예정이다.

Ralph Lauren Korea 공식 웹사이트
Polo Ralph Laure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