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받은 앨범의 마지막 퍼즐 조각을 끼워 맞춘 Nothing의 [The Great Dismal B-Sides] 발매

필라델피아 슈게이징(Shoegaze) 밴드 낫띵(Nothing)이 오는 10월 8일에 [The Great Dismal B-Sides]를 릴랩스 레코즈(Relapse Records)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여러 매체와 팬들의 호평을 받은 [The Great Dismal]이 제작되고 있을 시기에 녹음된 미공개 곡 “The Great Dismal”, “Amber Gambler” 그리고 60~70년대를 풍미했던 필라델피아 소울 그룹 델포닉스(The Delfonics)의 명곡 “La-La Means I Love You”의 커버 곡까지 3개의 트랙이 들어갈 예정이다.

낫띵의 보컬이자 기타를 맡은 도미닉 팔레르모(Domenic Palermo)는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리며 “세상 곳곳에서 균열과 초현실적인 상황이 발생하는 동안 우리는 앨범을 제작하기 위한 작업에 임하고 있었지만 때로는 이번 앨범과 어긋나는 곡이 일부 나왔다. 이 곡들이 제외되어야 할지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졌고 이는 마치 쓰고 있는 소설의 전체가 흔들리는 듯한 초조함을 주었다. 그런 이유로 함께 실리지 못한 곡들을 모아 이전 앨범과 필연적으로 연관지어 앨범을 제작하게 되었다”라고 후기를 밝히기도.

앨범 공개에 앞서 밴드는 앨범에 수록된 곡인 “Amber Gambl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었다. 지난 앨범에서 낫띵은 사진작가 조던 헤밍웨이(Jordan Hemingway)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신선한 충격을 불어넣었는데, 마찬가지로 이번 뮤직비디오는 에이샙 라키(A$AP Rocky), 릴 야티(Lil Yachty), 아디다스(Adidas), 보그(Vogue), 원더랜드(Wonderland) 등 여러 음악가와 브랜드의 사진, 영상 작업을 해온 벤 레이너(Ben Rayner)가 제작했다.

Nothin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lapse Records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