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erson .Paak의 7살 아들이 촬영한 “TINTS”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박항서 감독을 넘어선 박씨 가문 최고의 아웃풋이자, 현 힙합/알앤비 신에서 최고의 치아(Best Teeth in the Game)를 자랑하는 앤더슨 팩(Anderson .Paak). 그가 지난 10월에 선보인 “TINTS”의 뮤직비디오는 켄드릭 라마 (Kendrick Lamar)의 피처링과 의미심장한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이와 동일한 곡의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16일에 공개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여러모로 기존의 영상들과 차별화한다. 우선 영상의 도입부에서 밝히고 있듯 앤더슨 팩의 7살짜리 아들 소울 앤더슨(Soul Anderson)이 직접 촬영을 맡았다는 점이 가장 흥미롭다. 영상 속 “TINTS”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앤더슨 팩에게 핸드폰을 건네받은 소울은 세트 전체를 종횡무진 누빈다. 아빠의 치아는 물론이고 넘치는 흥과 끼마저 고스란히 닮은 그. 돌아다니다 지친 소울이 잠깐 잠든 사이 개구쟁이같이 얼굴을 비추는 켄드릭 라마의 모습 역시 비디오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다.

핸드폰으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해당 영상은 세로 버전(Vertical Video)으로 공개되어 모바일 기기를 통해 더욱 실감 나게 감상할 수 있다. 흥과 그루브 하나는 제대로 타고난 박씨 집안 장남의 잔망스러운 모습을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뮤직비디오를 감상해보자.

Anderson .Paak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ghdtlrrla5
glorify, glorify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