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years ago
NEWS > MUSIC

“Hotline Bling”에 응수하는 Erykah Badu의 새로운 트랙, “Phone Down”

드레이크(Drake)의 세계적인 “Hotline Bling” 열풍은 수많은 뮤지션에게 큰 영향을 미쳤는데, 그중에서도 에리카 바두(Erykah Badu)는 유독 이 곡에 꽂힌 듯하다. 그녀는 원곡에 견줄 만한 “Hotline Bling” 리믹스 트랙을 발표한 것에 이어 아예 이걸 모티브로 한 믹스테잎, [But You Caint Use My Phone]을 발표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Phone Down“은 해당 믹스테잎의 수록곡으로, 왠지 냉랭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피아노가 드레이크를 널리 밀쳐내는 듯하다.

이외에도 그녀는 [But You Caint Use My Phone]의 모든 트랙이 ‘전화’와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직접 밝혔다. “Hotline Bling” 한 곡으로 무슨 유난이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에리카 바두가 하는 일이기에 왠지 모를 기대감이 생긴다. 그녀는 드레이크에게서 받은 영감을 과연 어떤 방식으로 풀어낼까. 우선 “Phone Down”을 즐겨보도록 하자.

Erykah Badu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계정

Kwon
권혁인 / Kwonthechef
Web: http://instagram.com/kwonthechief
E-mail: Kwonthechef@visla.kr

abyss.

“Hotline Bling”에 응수하는 Erykah Badu의 새로운 트랙, “Phone Down””에 대한 1개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