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FM의 ‘OFFICE 365’가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신당역 유휴 공간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VANS STATION SINDANG’의 공사 현장을 찾았다. 현장은 서울 지하철 10호선 미개통으로 오랜 기간 활용되지 못한 신당역 유휴 공간을 시민들을 위한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려는 노력으로 분주했다. 텅 빈 터널에 들어설 음악, 아트, 스케이트, 마켓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땀 흘리는 이들을 위해 VISLA FM이 흥겨운 댄스음악을 준비했다.
공사 현장을 위한 선곡에는 DJ bojvck이 나섰다. 최근 앨범 [It’s… B]를 발매한 bojvck은 전자음악을 필두로 한 디제잉과 라이브 퍼포먼스로 파티 신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bojvck의 이번 믹스셋은 라인업을 호화롭게 장식한 사운드 메타포(Sound Metaphors), 씨씨 디스코(CC:Disco!), 유수(Yu Su), 테라다 소이치(Soichi Terada), 에릭 던컨(Eric Duncan), 떼오 페리쉬(Theo Parrish)의 음악을 바탕으로 완성됐다.
곧 새로운 모습으로 서울 시민들을 반길 ‘반스 스테이션 신당’을 기다리며 공사 소음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댄스 뮤직으로 예열을 가해보는 건 어떨까.
VANS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ojvck 인스타그램 계정
기획 / 제작│황선웅, 장재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