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수의 스트리트 브랜드 소프넷(Sophnet.)과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나이키(Nike)의 협력으로 이루어지는 브랜드 F.C.R.B.의 2015 F/W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가상의 풋볼 클럽이라는 재미있는 발상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매 신선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설레게 하고 있다. F.C.R.B.는 자칫 고루해지기 쉬운 스포츠웨어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삽입,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잡아낸 훌륭한 의류 브랜드가 되었다.
매 시즌 파격적인 컬렉션을 보여줬던 F.C.R.B.는 이번에도 역시 상상을 뛰어넘는 디자인으로 팬을 맞이한다. 가슴 정중앙 로고가 크게 새겨진 후드 재킷으로 주의를 환기한 후 과감한 크기의 스우시로 시선을 압도한다. 차마 옷에 전부 담기지 않을 정도의 오버사이즈드 스우시는 컬렉션 전반에 역동성을 부여한다. 나이키가 자랑하는 드라이-핏(DRI-FIT) 소재의 재킷과 게임 져지 등 다양한 의류와 액세사리로 꾸려진 F.C.R.B.컬렉션은 오는 8월 29일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