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독립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Isle Skateboards가 제작한 풀 렝스 비디오, “VASE”의 서울 시사회가 오는 토요일, CEOutdoor 쇼룸에서 열린다. 지난달 런던에서 프리미어를 마친 “VASE”는 Isle Skateboards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번째 풀 렝스 비디오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독립스케이트보드 회사가 성장하기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는 아무래도 멋진 감각을 보유한 필름 메이커라고 할 수 있는데, Isle은 “Eleventh Hour”를 제작하며 주목받은 필르머, Jacob Harris를 영입하며 그들의 위대한 첫 발걸음을 뗐다.
영국을 대표하는 두 스케이터, Paul Shier와 Nick Jensen이 주축이 된 Isle Skateboards는 차분한 감각의 프로덕트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ee Marshall과 같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아트워크를 적극적으로 컬렉션에 차용하며, 예술과의 접목을 시도한 것은 Isle의 방향성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Isle Skateboards는 유럽의 여러 스케이트보드가 그러하듯, 절제되고 세련된 감각을 바탕으로 서서히 인지도를 늘리고 있다. 이번 비디오의 트레일러를 감상해보자. “VASE”는 말 그대로 꽃병이다. 이렇게 우아한 이름의 스케이트보드 비디오가 또 있었나? Isle Skateboards의 꽃병은 VX 카메라로 대체된다. 그렇다면 이들은 자신의 스케이트보드로 어떤 열매를 맺었는가? 직접 방문해서 감상해보자.
<“VASE” Seoul Premiere 상영정보>
일시 : 2015년 12월 19일 토요일
시간 : 8PM (무료입장, Free Entrance)
장소 : CEOutdoor Showroom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86 세우아트앤컬쳐 5층
주관 : Isle Skateboards, CEOutdoor, 세우아트앤컬쳐, Dooonuts
문의 : dooonuts.com@gmail.com / riderhoo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