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의 첫 번째 스케이트보드 비디오 “JOLIE ROUGE” 공개 소식

View this post on Instagram

10/10/2020

A post shared by Noah Clothing (@noahclothing) on

의류 브랜드 노아(Noah Clothing)가 10월 10일 그들의 첫 번째 스케이트보드 비디오, “JOLIE ROUGE”의 공개를 예고했다. 영상에는 그들과 돈독한 관계를 이어가는 중인 프로그 스케이트보드(Frog Skateborad)팀 소속의 크리스 밀릭(Chris Milic), 콜스 베일리(Coles Bailey), 우메키 쿄타(Kyota Umeki)와 신(Scene)에서 활약하고 있는 라이더 할테 할베르크(Hjalte Halberg), 바비 디 카이져(Bobby de Keyzer) 등이 참여했으며 알렉스 그린버그(Alex Greenberg)가 촬영과 편집을 맡았다.

영상의 공개에 앞서 노아는 SNS를 통해 영상 제목 ‘Jolly Roger’의 기원을 설명하는 글을 게시했는데, 이는 노아의 로고에 사용된 붉은 십자가를 뜻하는 프랑스 용어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해군을 거느렸던 전설적인 기사단이 이 십자가가 새겨진 깃발을 휘날렸다고 한다. 또한 당시 기사단은 엄청난 부를 거느렸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무법자로 노선을 바꾸었으며 결국 해적이 되었다고. 해적 그래픽과 로고가 새겨진 후디는 영상의 공개와 함께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의 기반이 된 ‘Jolly Roger’를 제목으로 사용함으로써 노아는 그들의 첫 비디오가 기념비적인 탄생이 될 것을 암시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그들이 좋아하는 스케이트보드 비디오를 아카이브하고 여러 스케이터를 후원해온 노아, 이제 그들의 준비된 라이딩을 주시할 차례다.

Noah Clothing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