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hes.가 전개하는 새로운 공간, ‘피치스 주유소 빙고점’ 오픈

자동차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가 오는 12월 8일 주유소를 오픈한다. ‘피치스 주유소 빙고점’을 통해 정유 사업까지 손을 뻗은 것. 피치스 주유소 빙고점은 부산광역시 서구 충무대로 240에 위치해 있다.

피치스 주유소 빙고점은 서울 성수동의 도원(D8NE)와 한남동의 파츠 오일뱅크(PARTS Oilbank)에 이어 피치스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피치스 주유소 빙고점에 대한 피치스의 비전은 특별하다. 각종 규제 변화와 대체 에너지의 출현으로 점차 사양 산업으로 분류되는 주유소를 또 하나의 콘텐츠 문화 공간으로 재탄생시켜 또 다른 문화 공간으로 재탄생시키는 걸 목적으로 한다. 더불어, 과거 주유소 산업 전성기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요소와 한층 발전된 서비스를 통해 기존 주유소와는 차별화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치스 주유소 빙고점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커다란 피치스 로고로 존재감을 발휘한다. 낮과 밤 각기 다른 분위기로 멋진 자동차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조명이 상시 점등된다. 더불어, 천장은 슈퍼미러를 통해 본인과 자동차를 함께 담아낼 특별한 셀카존으로 꾸며졌다.

피치스는 오픈을 기념, 자사의 장기를 한껏 살린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총알택시: 로드 투 부산(Bullet Taxi: Road to Busan)”은 부산을 대표하는 래퍼 중 한 명인 정상수가 고객으로 등장해 총알택시 운전사와 부산의 유명 드라이빙 명소를 지나 부산 주유소 빙고점에 도착하는 내용을 박진감 넘치는 내용의 영상으로 완성했다.

또한 오는 12월 8일 오후 8시에는 단 하루만 진행되는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날 팝업에서는 주유기 그래픽의 피치스 주유소 빙고점 오픈 기념 한정판 후디를 판매, 구매자는 소매 부분 탑재된 NFC 칩을 통해 파격적 할인 등 피치스 주유소 빙고점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받게 된다. 더불어, 이날에는 위 프로모션 영상에 등장한 94년식 르망 레이서 차량도 판매한다고.

피치스 주유소는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고급 휘발유와 휘발유, 경유, 등유를 판매하는 셀프 주유기 6대외 피치스 굿즈, 부산 주유소만의 한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자판기로 구성되어 있다. 운영 시간은 연중무휴 오전 5시부터 오후 11시로, 2024년 봄부터는 논터치 세차기를 도입하는 등 다채로운 서비스와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언제나 예기치 못한 행보로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는 피치스의 새로운 공간은 어떤 모습일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Peaches. 공식 웹사이트


이미지 출처 | Peaches.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