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한국에서는 다양한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한때는 무더운 여름에만 페스티벌 간 경쟁이 치열했지만, 현재에 이르러서는 4계절 내내 다양한 페스티벌들이 오늘도 각자의 라인업으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게다가 항상 5월이면 찾아오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은 2007년부터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상당히 강력한 헤드라이너를 내세우던 월디페가 올해 저스티스(Justice)를 첫 헤드라이너로 발표하며 선전포고를 한데 이어 두 번째 헤드라이너로 선정한 DJ Snake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늘 공개하였다.
기존의 헤드라이너와는 조금 다른 장르의 헤드라이너에 이어 올해 월디페는 조금 더 달라진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힙합 아티스트들의 경우, 메인 스테이지가 아닌 힙합 스테이지를 따로 운영하였지만 올해부터는 행사의 첫 날, 15일에 메인 스테이지에서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춘천에서 처음 열리게 될 이번 월디 디제이 페스티벌 행사는 5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열리게 되며 현재 블라인드, 얼리버드, 스페셜 티켓 이벤트를 지나 공식 1차 티켓을 판매 중에 있으니 다들 5월을 준비하도록 하자.
World DJ Festival의 Facebook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worlddjfestival)
World DJ Festival의 공식 웹사이트 (https://worlddjf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