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지금의 어려운 시기 속 모두 함께 하나가 된다면, 더 나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우리의 힘을 믿어(You Can’t Stop Us)” 캠페인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은 “우리 모두가 함께 한다면, 아무것도 우리를 막을 수 없어”라는 내용과 함께 힘든 시기 서로를 독려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나가는 스포츠의 선한 영향력을 조명한다. 미국 여자 축구 선수 메건 라피노에(Megan Rapinoe)의 내레이션과 더불어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 엘리우드 킵초게(Eliud Kipchoge),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등 세계 최정상급 운동선수가 출연해 메시지에 힘을 던진다.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세계 전역의 운동 경기가 연기, 혹은 취소되는 상황 가운데서도 나이키는 운동선수를 포함, 모든 이를 하나로 잇는 스포츠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촉구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았다. 종목과 관계없이 분할된 두 스포츠 경기 영상이 절묘하게 이어지는 지점은 그야말로 모든 이를 하나로 이으며, 인상적인 장면을 연출한다. 영상에서 선보이는 강인한 의지와 도전 정신, 스포츠가 가진 희망과 긍정의 힘을 느끼며, 천천히 감상해보자.
영상 출처 | N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