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하드코어 펑크 레이블인 보울 헤드(BOWL HEAD inc)와 그래픽 디자인 브랜드 위니치 앤 코드(Winiche&Co.)가 협업한 제품 컬렉션이 발매된다. 보울 헤드의 오너인 토메(Tome)를 모델로 위니치 앤 코드의 디자이너 윈(Win)이 캐릭터 디자인을 맡아 저지 상,하의 세트와 반팔 셔츠와 긴팔 셔츠, 스니커즈 등을 포함해 총 8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토메와 윈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이며 평소 토메가 하드코어 펑크 신(Scene)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협업 제품에 반영되었다. 특히 그가 선호하는 미국 하드코어 밴드인 콜드 월드(Cold World)의 초창기 앨범인 [Ice Grillz]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이탈리아 테니스 브랜드인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 저지 세트와 스니커즈에 결합한 것은 흥미로운 점. 또한 테러(Terror), 파워 트립(Power Trip) 등의 밴드가 거쳐간 레이블인 락킨 아웃(Lockin’ Out)의 로고를 정식으로 차용해 토메를 모델로 한 캐릭터와 섞어놓은 디자인이 매우 돋보인다.
이전 회와 마찬가지로 협업 제품이 선보이게 될 장소로 일본의 유명 편집샵 브랜드 빔즈 티(Beams T)의 도쿄 하라주쿠, 오사카 우메다 매장으로 알려졌다. 일본 하드코어 신과 스트릿 웨어 신의 현주소를 보여주는 이번 협업 행사는 11월 6일부터 15일까지 이어진다.
Tome 인스타그램 계정
Winiche 인스타그램 계정
Winiche Warehouse 인스타그램 계정
Beam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행사 정보
일시 │ 2020년 11월 6일 ~ 2020년 11월 15일
장소 │ BEAMS T HARAJUKU (1F, 3-25-15 Jingumae, Shibuya-ku, Tokyo), BEAMS UMEDA (LUCUA osaka 3F, 3-1-3 Umeda, Kita-ku, Osaka-shi, Osa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