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향수에서 영감받아 전개하는 뉴욕 기반의 브랜드 샌디 리앙(Sandy Liang)과 살로몬 스포츠 스타일(Salomon Sportstyle)이 새로운 협업을 전개한다.
사랑스러운 색채와 디테일이 특징인 샌디 리앙과 스키 웨어에서 시작해 기능성 스포츠 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은 살로몬의 협업은 언뜻 어울리지 않아 보일지 모르겠다. 하지만 한 인터뷰를 통해 샌디 리앙은 “살로몬과 샌디 리앙 모두 과거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전개된다. 우리는 유행을 따라가지 않고, 질 좋은 제품을 만들고 브랜드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한다”라고 전하며 두 브랜드의 접점에 관해 설명했다.
공개된 협업 피스는 두 족으로, 살로몬의 XT-6 Expanse와 RX Moc 3.0 모델을 바탕으로 한다. XT-6 모델은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푸린과 엘풍에게 영감을 얻어 크래들 핑크(Cradle Pink)와 졸리 그린(Jolly Green) 컬러로 완성했으며, 스니커의 상부를 덮은 메쉬 소재와 산뜻하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대조적으로, RX Moc 3.0 모델은 흑백의 깔끔한 색 대비를 이루며 간결함을 강조했으며, 인솔에 그려진 꽃 그래픽으로 샌디 리앙 특유의 발랄함을 더했다.
해당 협업 제품은 4월 28일, 살로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과 여름, 가볍고 산뜻한 슈즈가 필요하다면 눈여겨보도록 하자.
Salomon Sportstyl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andy Lian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Sandy Li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