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친 IISE Vol.1 / No. 1 캡슐 컬렉션 공개

한국 문화의 다양한 요소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풀어내는 패션 브랜드 이세(IISE)가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캡슐 컬렉션 ‘Vol.1 / No.1’을 공개했다.

2014년 브랜드 런칭 이후 어느덧 10주년을 코앞에 둔 이세는 2023년을 맞이해 로고와 브랜드 비주얼, 무드에 변화를 주었고, 자체 개발한 브랜드 고유의 원단과 더불어, 생산 방식 또한 대량 생산 라인 공장에서 소규모 전문 부티크 공장으로 변경하는 등 브랜드 전반에 걸쳐 대담한 도약에 나섰다.

새롭게 정의한 이세의 모습은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비 원단을 활용한 레이어 재킷과 착용자의 습관에 따라 디자인과 원단에 변형이 일어나는 데님 팬츠, 여러 번의 연구를 거쳐 레이어드에 특화한 후디, 오버다잉 코튼으로 제작된 볼캡 외 갖가지 제품이 컬렉션을 채우고 있다.

브랜드 리뉴얼에 이어 서울 쇼룸 역시 변모했다. 인테리어 스튜디오 리파인드(REFYND)와 협력, 경복궁 기와 지붕에서 영감받은 맞춤형 스피커와 모듈식 행거 시스템으로 이세의 철학을 담아낸 공간을 완성했다. 새로운 세대로 탈피한 이세의 Vol.1 / No.1 캡슐 컬렉션은 현재 이세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쇼룸은 오는 10월 28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IISE 공식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