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ica Gel X SANSAN GEAR “Mercurial” 발매

밴드 실리카겔(Silica Gel)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산산기어(SANSAN GEAR)와 함께한 싱글 “Mercurial”을 공개했다. 산산기어는 실리카겔을 위한 컨셉 의상을 제작했으며, 동명의 테마로 오는 3월 31일 23 SS 컬렉션을 발매할 예정이다. 평소 화보 촬영, 의상 및 스타일링 등 간접적인 형태로 꾸준히 함께 해온 두 팀이 ‘Youth’를 주제로 더 깊고 확장된 협업을 완성한 것.

서로의 분야에서 독창성을 인정받아 온 둘의 세계관은 감독 멜트미러(Meltmirror)의 손에서 한 편의 뮤직비디오로 융화됐다. 조감독으로 아지카진 매직월드(Azikazin Magic World)의 송기호가 이름을 올렸고 “Kyo181”에 참여했던 김도형이 다시 한 번 애니메이터를 맡았다. 제작을 맡은 언더무드 필름 외 많은 이들이 “Mercurial”을 탄생시키는 데 힘을 모았다. 약 8개월에 걸쳐 창조된 환상적인 결과물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실리카겔은 작년 8월 발매한 싱글 “No Pain”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후 왓챠 및 컨버스와의 이벤트성 음원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싱글 “Mercurial”은 “No Pain”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한 공식 단독 음원이며 오는 4월에 발매될 EP에 수록 예정이라고.

Silica Gel 인스타그램 계정
SANSAN GEAR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Silica Gel, SANSAN GEA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