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실리카겔(Silica Gel)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산산기어(SANSAN GEAR)와 함께한 싱글 “Mercurial”을 공개했다. 산산기어는 실리카겔을 위한 컨셉 의상을 제작했으며, 동명의 테마로 오는 3월 31일 23 SS 컬렉션을 발매할 예정이다. 평소 화보 촬영, 의상 및 스타일링 등 간접적인 형태로 꾸준히 함께 해온 두 팀이 ‘Youth’를 주제로 더 깊고 확장된 협업을 완성한 것.
서로의 분야에서 독창성을 인정받아 온 둘의 세계관은 감독 멜트미러(Meltmirror)의 손에서 한 편의 뮤직비디오로 융화됐다. 조감독으로 아지카진 매직월드(Azikazin Magic World)의 송기호가 이름을 올렸고 “Kyo181”에 참여했던 김도형이 다시 한 번 애니메이터를 맡았다. 제작을 맡은 언더무드 필름 외 많은 이들이 “Mercurial”을 탄생시키는 데 힘을 모았다. 약 8개월에 걸쳐 창조된 환상적인 결과물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실리카겔은 작년 8월 발매한 싱글 “No Pain”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후 왓챠 및 컨버스와의 이벤트성 음원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싱글 “Mercurial”은 “No Pain”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한 공식 단독 음원이며 오는 4월에 발매될 EP에 수록 예정이라고.
Silica Gel 인스타그램 계정
SANSAN GEAR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 │ Silica Gel, SANSAN G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