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IBUTING WRITER WANTED***

언제나 나은 내일이 있다고 믿는 VISLA Magazine, 2018 VISLA 새로운 발걸음 함께 컨트리뷰트 라이터 찾습니다. 스스로 VISLA 함께 신선한 콘텐츠를 제작할  있겠다는 생각이 들거나, 왠지 모르게 나다 싶은 느낌이 든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주세요. 모집 분야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집 인원 00
모집 기간 2018 2 14 ~ 3월 11일
모집 양식 하단 참조
공식 메일 dominator@visla.kr
발표 3 14 (개별 연락)

라이프스타일(Lifestyle):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카테고리는 방대합니다. 우리 주변을 채우는 작은 소품부터, 주말에 시간을 보낼 클럽, 숍, 카페와 같은 장소를 비롯해 배틀 그라운드, 젤다의 전설과 같은 게임까지. 공기처럼 우리의 일상과 함께하는 모든 것에 대한 카테고리입니다. 새로운 콘텐츠가 끊임없이 쏟아지는 라이프스타일 세계의 물량 공세를 본인의 시각과 기존 VISLA 콘텐츠의 색깔의 아름다운 교집합으로 적절히 필터링해 줄, 멋진 제안을 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음악예술(Music, Art): 지금 이 시각 국내외 수많은 아티스트는 각자의 사명을 가지고 예술혼을 불태우고 있습니다. 그들이 고독사하지 않도록, 그 결과물을 멋지게 조명 해주실 분, 국내 예술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이면 더 이상 바랄 게 없습니다. 돕(Dope)하거나 바보 같거나 트렌디하거나 그게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서울과 전 세계 어딘가에서 벌어지는 쿨한 움직임을 찾아 나서는 데 혈안 돼 있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VISLA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

간략한 자기소개서(분량, 형식 자유)와 함께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음악, 예술 관련 기사(뉴스, 피처, 칼럼 무관 / 분량 자유) 중 하나를 작성, 포트폴리오로 첨부해 VISLA 공식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VISLA Magazine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