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이지 않는 유쾌함, Maité의 새로운 파트 “It’s Important to Try” 공개

2019년 말, 벨기에에서 온 마이떼 스틴하우트(Maite Steenhoudt)라는 스케이터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함으로 다가왔다.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순수함을 지닌 그녀는 올해 초 새로운 파트를 공개하고, 아디다스(adidas)와 함께 새로운 컬러웨이 출시 그리고 UMA 스케이트보드 풀 렝스 필름에서까지 유쾌한 모습을 이어나가며 올해 부지런한 행보를 보여주었다. 그녀의 행보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영국에서 만든 새로운 파트 “It’s Important to Try”를 유럽의 프리 스케이트 매거진(Free Skate Mag)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은 마치 B급 광고처럼 시작하며 감상자를 당황케 하지만, 유쾌한 연기부터 GTA 뺨치는 모습까지 그녀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인트로라 할 수 있다. 그녀는 영국의 여러 파크와 거리를 돌아다니며 트랜지션 스케이트보딩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유쾌한 매력에 자칫 가려질 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사실, 라인의 구성 방식부터 하나의 트릭도 그녀의 스타일을 통해 다르게 소화하는 능력까지, 마이떼는 우리에게 ‘유쾌함’ 뿐 아니라 스케이트보드 문화 내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기에도 충분할 것이다. 유럽 안에서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손에 꼽힐 매력을 지닌 스케이트보딩을 확인해 보자. 

Maite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