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pakt Record Bar x Beaker 팝업 스토어 오픈

어느덧 오픈 1년을 지나는 가로수길의 레코드 바 컴팩트 레코드 바(Kompakt Record Bar). 서울을 대표하는 DJ 중 한 명인 DJ 진무(DJ Jinmoo)의 큐레이션이 첨가된 흥겨운 음악과 각종 술은 많은 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더불어 컴팩트 레코드 바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라면 그들이 선보이는 몇 가지 종류의 의류에 있을 것. 어느덧 동네 멋쟁이의 상징이 된 콤팩트 레코드 바 프로덕트는 세련된 로고 디자인과 재치 있는 문구로 많은 이의 페이버릿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이에 컴팩트 레코드 바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 스토어 비이커(Beaker)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발매한다. “Your Favorite Record Stand”를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티셔츠와 후디, 비니와 캡, 토드백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평소 컴팩트 레코드 바를 선호했던 이라면 결코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을 다량 준비했다.

더불어 오늘부터 11월 7일까지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스토어 “Your Favorite Record Stand”를 연다. 바이닐 레코드, 커피와 밀크티를 컴팩트 레코드 바의 음악과 함께 비이커와 컴팩트 레코드 바의 협업 캡슐 컬렉션을 한데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가을의 막바지 바쁜 일상 속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아래 행사 정보를 확인 후 한남동 어귀로 향해보자.

Kompakt Record Ba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eaker 공식 웹사이트


행사 정보

일시 │ 2019년 10월 25일 금요일 ~ 11월 7일 목요일
장소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1)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