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nox의 도쿄 상륙,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도쿄 오픈

지난 3월 18일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인 부산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헬리녹스(Helinox)가 오는 5월 20일 토요일 도쿄 하라주쿠에 그들의 첫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일본 진출 10주년을 맞이한 헬리녹스는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도쿄(이하 HCC 도쿄)’를 통해 이를 기념하고, 동시에 일본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함으로써 그 성장동력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헬리녹스는 오랜 시간 파트너로 함께해 온 네이버후드(Neighborhood)는 물론, 빔즈(Beams), F/CE, 최근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꾸준히 일본과의 접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HCC 도쿄가 더욱 단단한 가교 역할을 할 것.

HCC 도쿄는 총 두 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다. 1층은 헬리녹스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라인과 택티컬 라인을 중심으로 전시 공간을 구성,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하는 실내가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층은 화이트 컬러와 우드톤을 활용해 따스한 느낌을 구현했고, 일상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홈라인과 헬리녹스의 가방 라인 터그(TERG),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헬리녹스는 HCC 도쿄 오픈을 기념, 지난 HCC 부산 오픈에 이어 프라그먼트 디자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택티컬 라인을 기반으로 스펙 태그, 폴에 새겨진 협업 로고 등 차별화한 디테일을 특징으로 한다. 더불어, HCC 도쿄 방문객을 위한 기념 굿즈와 노벨티를 증정한다고.

가까운 시일 도쿄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일정에 HCC 도쿄 방문을 추가해 보는 건 어떨지. HCC 도쿄의 주소와 운영 시간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Helinox Kore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HCC 도쿄

운영 시간 | 오전 11시~오후 8시(평일/주말) *휴무일: 비정기 휴무
주소 | 일본 도쿄도 시부야구 진구마에 6-13-3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