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com, Louie Lopez 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파트 “Worldly Goods” 공개

스케이트보딩, 서핑, 스노우보딩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볼컴(Volcom)이 엄청난 재능의 스케이터, 컨버스(Converse)와 퍼킹어썸(Fucking Awesome) 의 대표주자 루이 로페즈와의 협력을 통해 루이 로페즈 컬렉션(Louie Lopez Colletion) 런칭과 함께 그의 새로운 파트 “Worldly Goods” 를공개했다.

볼컴에서 15년간 스폰을 받은 루이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루이 로페즈 컬렉션에는 평소 루이의 스타일과 비슷한 비니부터 코듀로이 팬츠, 셔츠, 후드 집업 등 기본적인 제품들이 포함되어있다. 기본적인 제품들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지만 루이와 비슷한 느낌의 스타일을 뽐내고 싶었다면 더할 나위 없이 흥미로운 컬렉션임이 틀림없다.

또한, 루이의 컬렉션을 기념하여 함께 공개된 파트에서는 볼컴 팀의 스케이터들과 샌프란시스코와 새크라멘토를 오가며 촬영한 영상들이 담겨져있다. 올해 초, 공개된 그의 퍼킹어썸 파트 “Days of Grace”보다 더욱 성장한 그의 스타일과 놀라운 사운드트랙 그리고 볼컴 팀의 여유로운 스케이트보딩은 볼컴의 새로운 풀렝스 필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볼컴의 웹사이트에서 판매중인 루이 로페즈 컬렉션은 재밌게도 처음 페이지에서 제품을 클릭하면 마우스 커서가 루이의 얼굴로 바뀌는 귀여운 경험 또한 할 수 있다. 여유로운 음악들과 스케이트보딩, 샌프란시스코의 열기로 인해 완성된 루이의 파트를 감상하며, 볼컴의 루이 로페즈 컬렉션을 만나보자. 

Louie Lopez Colletion 웹사이트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