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mfg.와 District Vision이 선보이는 생분해성 선글라스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의류를 만들자는 슬로건 아래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 Story mfg.와 “가장 편안한 스포츠 프레임”을 만드는 일본의 선글라스 브랜드 District Vision이 생분해성 선글라스 제품을 선보였다.

공개된 제품들은 모두 일본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District Vision Earth Tech가 적용되어 선글라스의 렌즈, 코 받침, 귀 받침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자연적으로 분해되는 소재로 만들어졌다. 조도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보이는 District Vision의 D+ 블랙 로즈 렌즈가 사용되었으며, 프레임에는 Story mfg.의 공동 창립자인 사에드 알루베이(Saeed Al-Rubeyi)의 모국어로 적힌  “الحركة بركة”, 즉 “움직임은 축복이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해당 제품은 현재 story.mfg와 District Vision의 공식 웹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약 33만 원으로 마냥 저렴하다고 말할 수는 없는 가격이지만, “친환경”이 새로운 “쿨”로 떠오르는 시대적 흐름에 가장 걸맞은 제품임은 분명하다. 해당 제품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웹스토어를 방문해보도록 하자.

Story mfg.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Story mfg. 공식 웹스토어


이미지 출처 | Story mfg. / DISTRICT VISION / TENZING DAKPA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