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ye West의 다큐멘터리 영화 “Jesus Is King”의 트레일러 공개

래퍼 칸예 웨스트 (Kanye West)의 새 앨범 [Jesus Is King]의 제작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Jesus Is King”의 티켓 오픈과 함께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현지 시각으로 오는 10월 25일 공개될 이번 영화는 독특하고 인상적인 작품으로 유명한 사진작가 닉 나이트(Nick Knight)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는 칸예가 이끄는 80명으로 구성된 복음 성가대, 선데이 서비스(Sunday Service)와 함께 로든 크레이터(Roden Crater)와 와이오밍주(State of Wyoming)의 자리한 그의 농장에서 진행된 선데이 서비스가 핵심 내용이며 새 앨범 [Jesus Is King]의 앨범 작업 과정까지 담겼다.

아이맥스(IMAX)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설치 미술가 제임스 터렐 (James Turrell)의 애리조나 사막, 로든 크레이터(Roden Crater)와 칸예 웨스트의 앨범 [808s & Herartbreak]에 수록된 곡 “Say You Will”의 가스펠 버전이 사용되었다. 트레일러는 마가복음 1장 15절이 클로즈업되며 끝난다.

칸예 웨스트는 여러 차례 앨범 발매일을 미뤄오며 팬들의 원성을 샀는데 10월 초, 미국 조지 워싱턴 대학(Th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에서 진행한 선데이 서비스에서 말하길, 영화 개봉과 동시에 앨범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영화는 10월 25일, 미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최초 상영되며 11월 이후에는 전 세계 125개 아이맥스 상영관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Kanye West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Jesus Is King” 공식 웹사이트
IMAX 공식 유튜브 계정
IMAX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