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밍타이거, 첫 정규 선공개곡 “Trust Yourself” 발표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2023년 첫 단체 싱글 “Trust Yourself”를 발매했다. 올 상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그들의 첫 정규 앨범의 수록곡인 이번 신곡은 31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선공개되었다.

“Trust Yourself”는 스스로를 의심하지 말고 자신만의 페이스를 따르라는 메세지로 긍정적 만트라를 전파한다. 오메가 사피엔(Omega Sapien)은 이번 신곡을 발매하며 “판데믹 중 슬럼프를 겪었다. 그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돌아봤을 때, 나는 스스로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잡을 수 있는 것은 지금 이 순간뿐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 노래는 스스로의 신념을 단단히 하기 위해 썼으며, 동기부여가 필요한 모두에게 영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본 가나가와현 요코하마를 배경으로 메인 플레이어 오메가 사피엔,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bj원진(bj wnjn) 외 크루원이 대거 등장한 뮤직비디오는 바밍타이거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페나키(Pennacky)가 다시 한번 감독을 맡아 그들만의 독창적인 색채를 이어간다. 리드미컬하고 다소 다크한 분위기의 “섹시느낌(SEXY NUKIM)” 때와는 달리 장난 가득한 얼굴로 끝없이 화면을 직시하며 “Trust Yourself!”를 외치는 영상 속 멤버들의 모습은 화면 밖 리스너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2023년 첫 달의 마지막 날을 긍정적인 에너지로 매듭지은 바밍타이거. 첫 정규 앨범까지 어떤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갈 것인지 그 귀추를 주목해보아도 좋을 것. “Trust Yourself” 뮤직비디오는 아래에서 감상할 수 있다.

Balming Tiger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미지 출처│Balming Tiger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