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진출을 앞둔 CL이 참여한 Diplo의 새 싱글 “Doctor Pepper”

2NE1의 멤버이자 현재 아시아의 여성 엔터테이너로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플레이어, 씨엘(CL)이 참여한 Diplo의 새 싱글 “Doctor Pepper”가 공개되었다. 씨엘은 현재 전 세계 연예 매니지먼트의 큰 손 스쿠터 브라운(Scooter Braun)의 사단에 합류하여 영어판 앨범을 준비 중이다.

이번 싱글 “Doctor Pepper”는 현재 최고의 히트 프로듀서 Diplo의 프로듀싱과 유명 래퍼 Riff Raff, OG Maco, 그리고 씨엘의 랩이 더해진 꽤나 크게 기획된 싱글이다. 현재 유일하게 여성 랩 아티스트로 미국에 진출하는 그녀의 행보가 궁금했다면, 이번 트랙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미리 느껴보자. 곧 발매될 씨엘의 영어판 정규 앨범과 성향이 일치한다는 이번 Diplo의 싱글은 아이돌 출신에서 아티스트로 향하는 그녀의 첫 도전이라고 볼 수 있다. 씨엘의 첫 영어판 정규 앨범 그녀의 솔로곡이 그래왔 듯이 일반적인 K-POP의 범주에 들지 않을 것이며, 씨엘이 가지고 있는 ‘Baddest’한 면모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CL의 인스타그램 계정

Jangstersf
VISLA의 파운더이자 디렉터. 간단한 글을 기고하며 VISLA의 전반적인 운영에 관여한다.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