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VVSM의 2014 투어 영상 “Dokumeister”

rvvsmtour

5Boronyc를 비롯해 독립적인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를 수입하여 소신껏 행보를 이어나가는 뤄썸(RVVSM) 디스트리뷰션의 2014년 첫 투어 영상이 공개되었다. 뤄썸의 전 스케이터가 참여하여 대구, 경주, 울산, 부산 등 경상권 일대를 순회한 이번 투어는 푸마(Puma)와 아웃도어 키친(Outdoor Kitchen)이 스폰서로 참여하였다. 밀원(Meal1)의 오너, 류덕린 스케이터의 복귀와 함께 그를 위시로 어린 스케이터들이 어울려 힘이 넘치는 스케이팅을 펼쳤으며, 필르머 황지석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여정을 자신의 렌즈에 담았다. 뤄썸의 주력 스케이터인 맹민호, 이찬용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일정은 끝까지 진행되었다. 순수한 스케이팅, 트릭 외에도 언제나 그랬듯이 뤄썸의 영상에는 말썽꾸러기 같은 요소들이 많다.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는 “Dokumeister”라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야생마 같은 류덕린과 영상 중반부부터 프로디지(The Prodigy)의 “Funky Shit”과 함께 시작되는 강렬한 스케이팅 장면들이다.

rvvsm2 rvvsm3 rvvsm4 rvvsm5 rvvsm6rvvsm7

 

RVVSM 스토어 웹 사이트 (http://www.rvvsm-store.com)
Photo By Nak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