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브랜드이자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지지하는 브랜드 반스(Vans)가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 수우코우(suwukou)와 함께 다가오는 2021 소띠 해를 기념한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을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쉽게 미래를 예측하기 어려운 요즘 같은 상황에서도 진정성을 갖고 활동하는 모든 이를 응원하고, 모두가 창의성을 잃지 않도록 격려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반스 x 데이 아(Vans x THEY ARE)라고 명명한 컬렉션은 스케이트보딩과 예술, 음악 그리고 스트리트 컬처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인물이 힘을 보탰다. 중국의 아티스트 가가(Gaga)와 천티엔 쪼우(Chen Tian Zhou)를 비롯해 브랜드 C2H4의 설립자 천이시(Chen Yi Xi), 반스 중국 스케이트 팀의 스케이터 샹 샤오준(Xiang Xiao Jun)이 참여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어패럴을 선보인다.
풋웨어 컬렉션은 에라(Era)와 올드스쿨(Old Skool), 스케이트 하이(Sk8-8)까지 반스를 대표하는 세 가지 실루엣으로 구성했다. 에라는 두 가지 컬러웨이로 전개되며, 어퍼에 프리미엄 스웨이드 소재를 더했다. 아이코닉한 실루엣의 올드스쿨과 스케이트 하이에도 그린과 핑크의 두 가지 감각적인 단색 컬러를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스니커 곳곳 본 컬렉션을 뜻하는 ‘THEY ARE’ 문구를 적용, 이외 아웃솔에서도 독특한 디테일을 찾아볼 수 있다.
자신이 가진 창의성으로 ‘황소’처럼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이들의 성격을 나타낸 반스 ‘데이 아’ 컬렉션은 오는 1월 9일부터 반스 공식 웹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앞으로 다가온 2021년, 반스 데이 아 컬렉션과 함께 힘찬 한 해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Sponsored by Vans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