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와 함께 찾아온 겨울, 아침마다 패션과 보온까지 챙길 아우터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면, 이번 겨울 유행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롱패딩’을 생각해봐도 좋겠다. 그간, 멋과는 동떨어진 패션 아이템이었던 롱패딩의 유행은 패션과 기능성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아낼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수많은 브랜드에서 롱패딩을 내놓는 이 시점, 어떤 롱패딩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를 위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윈터 재킷을 선보인다.
그 로고만 다를 뿐 어딘가 전부 비슷비슷해 보이는 롱패딩 대란 속 푸마의 윈터 재킷은 체스트 포켓과 하단의 포켓으로 수납과 함께 편의성을 더했으며, 활동성을 위한 어반 롱다운의 하단 지퍼와 스카치 디테일 등으로 무장했다.
푸마의 A/W 17 윈터 재킷의 출시와 함께 제작한 화보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윈터 재킷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스튜디오 컷과 폴라로이드 컷 두 가지로 구성한 화보는 세련된 스타일링과 실제 일상에서 연출할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코디로 윈터 재킷 코디를 적극 제안한다.
화보에서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폴라로이드 컷에서의 연출, 친구 또는 연인과의 즐거운 일상을 주제로 한 화보는 앞서 이야기한 디테일 외 푸마 캣 로고와 소매 스트라이프 디테일 등을 드러내 타 브랜드의 롱패딩과는 차별화한 푸마 윈터 재킷만의 패셔너블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이번 겨울을 녹여낼 푸마의 야심작 17 윈터 재킷은 푸마의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