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g N Pong Project #3 “Comfuture(Feat.PNSB)”

pnsb

 Comfuture

produced by Viann
Lyrics by PNSB
mixed & mastered by Viann
artwork by Rarebirth

 AFTERWORK

-이태원의 클럽, 케이크숍(Cakeshop)에서 진행한 애드밸류어 나잇 파티에서 레어버스(Rabirth)는 PNSB에게 핑앤퐁 프로젝트에 참여할 것을 제안했다.

-곡의 제목 “Comfuture”는 PNSB가 준비 중인 정규 앨범을 관통할 콘셉트이기도 하다.

-PNSB는 “Comfuture”가 자신의 새 앨범으로 들어오는 다리와 같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랙 마지막 부분에 윈도우즈 종료 사운드를 삽입한 것은 PNSB의 아이디어.

-“Comfuture”는 프로듀서 비앙(Viann)이 2011년에 작업한 곡으로, 그 당시에는 완성되지 않은 룹(Loop)의 형태였다. 여기에 피아노 샘플과 보컬 샘플을 얹어서 PNSB를 위한 트랙이 완성되었다.

-프로듀서 비앙(Viann)은 PNSB의 강한 개성을 고려해 곡에 딜레이(Delay)를 거는 등 독특한 사운드를 내는 데 초점을 맞췄다.

-“Comfuture”의 비주얼 아트는 ‘Virus’라는 주제를 가지고 완성되었다.

-영상을 맡은 레어버스는 ‘Comfuture’와 현재의 경계선에서 뛰놀고 있는 바이러스를 표현했다고 한다.

핑앤퐁 프로젝트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https://soundcloud.com/pingnpong)

RECOMMEND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