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가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ABC-MART Grand Stage)와 협업한 첫 로컬 콘텐츠를 공개했다. 서울의 다양한 장소를 주제로 펼쳐지는 협업 콘텐츠 ‘Seoul Explorer’는 그 캠페인 명에 맞게 서울이 가진 특유의 분위기를 강하게 느낄 수 있는 특정 지역에서 촬영한 시리즈 룩북을 소개할 예정이다.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는 단순 나이키 스니커뿐 아니라 의류까지 함께 전개하며, 헤드 투 토 룩(Head to toe)로 이어지는 아웃핏 룩에 관련한 콘텐츠를 제작해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를 찾는 많은 이에게 새롭고 신선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나이키와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는 에어 맥스 270 리액트(Air Max 270 react) 모델(스타일코드 : AO4971-002 / AT6174-002)을 시작으로 이와 같은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본 콘텐츠 시리즈는 앞으로 VISLA 매거진(VISLA MAGAZINE)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나이키, 그리고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가 함께 만들어낼 ‘Seoul Explorer’ 룩북에 흥미가 인다면, 잊지 말고 체크하도록 하자. 더불어, 본 캠페인 콘셉트로 특별한 이벤트 또한 예정되어 있으니 이 역시 기대해보자.